2NE1 ‘Falling in Love’, 9대 음원차트-아이튠즈 강타
[양자영 기자] 걸 그룹 2NE1이 신곡 ‘Falling in Love’ 발표와 동시에 9대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2NE1이 7월8일 자정을 기해 공개한 신곡 ‘Falling in Love’는 현재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다음 네이버 싸이월드 몽키3 등 국내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2NE1 ‘Falling in Love’는 이날 오전 11시 미국 아이튠즈 팝송 차트 실시간 차트에 45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필피핀 등 4개국 아이튠즈 톱 싱글즈 송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마카오에서는 2위를, 태국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Falling in Love’ 뮤직비디오 역시 2NE1의 4인4색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유혹하는 눈빛과 몸짓을 선보이는가 하면 모래 위에서 맨발 안무를 선보이며 산뜻한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올해 스무살 막내 공민지는 핑크 헤어를 완벽 소화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2NE1은 그간 보여줬던 강렬한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고 다소 느리지만 편안한 리듬이 돋보이는 레게로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들은 7월부터 10월까지 매달 한 곡씩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하반기 평정에 나선다.

한편 2NE1 ‘Falling in Love’는 레게 장르에 팝 요소를 가미한 곡으로 사랑을 부르는 듯한 주문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사진제공: YG)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나 사망, 안타까운 비보 “작은 천사… 자유가 되었다”
▶ 노우진 결혼, 1살 연하의 방송국PD와 결실 “날짜 조율 중”
▶ Mnet 측 "악마의 편집 없다, 렉시 하차 없을 것" 공식입장
▶ [인터뷰] 유준상 “성유리 이진 소원이까지 그야말로 힐링”
▶ [포토] 제시카 '짧아도 너무 짧은 다미에 원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