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가 3일, 역삼동 라움에서 `Honoring Discoveries`라는 테마 아래 글로벌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글로벌 이벤트는 30여 년 전, 어느 늙은 주조사의 아기 같이 고운 손에서 영감을 받은 SK-II 과학자들이 SK-II의 고유의 성분인 피테라TM 를 발견하게 된 순간과 피부 과학에 큰 발전을 가져 온 SK-II의 최근 발견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350명이 넘는 국내외 기자 및 오피니언 리더들과 SK-II의 글로벌 모델인 케이트 보스워스(Kate Bosworth), 탕웨이(Tang Wei)를 비롯, SK-II 국내 모델인 김희애, 임수정, 이연희, 유지태가 참석했다. 특히 탐 후퍼(Tom Hooper) 감독이 재해석한 피테라TM 디스커버리 영상을 이 날 행사에 독점 공개했다. 탐 후퍼 감독의 피테라TM 디스커버리 영상은 순수한 아이의 시점에서 바라본 것으로, SK-II의 본질적인 순수함과 진정성을 감독 특유의 영상미로 재 표현해 주었다.

남성스킨케어 브랜드 `DTRT`가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했다. DTRT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해 전 품목 20% 할인 된 가격을 선보이며, 7월 한 달간 파워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더불어 매대에 비치되어 있는 QR코드를 이용해 브랜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파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입점을 통해남성화장품 DTRT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보다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DTRT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마스카라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가 `마리끌레르 2013 스마트 뷰티 어워드` 위너 제품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스마트 뷰티 어워드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주최하는 국내 대표 뷰티 어워드로 온라인 서베이와 뷰티 전문가, 독자 평가단의 테스트를 거쳐 위너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 뷰티 어워드는 역대 가장 많은 80여개의 제품이 출품돼 경합을 벌였으며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는 마스카라 제품 중 유일하게 위너로 선정됐다. 길고 아찔한 속눈썹을 깔끔하게 연출 할 수 있는 탁월한 롱래쉬 효과와 하루 종일 번짐 없고 오래가는 지속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마리끌레르 2013 스마트뷰티 어워드 위너 선정을 기념해 마죠리카 마죠르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4일까지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위너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 브라운 컬러 마스카라를 30명에게 증정한다.



영국에서 온 오가닉 브랜드 `디 오가닉 퍼머시(The Organic Pharmacy)`가 강남역 부띠크모나코 1층에 아시아 1호 플래그쉽 스토어를 정식 오픈했다. 영국 약사 출신의 창립자 `마르고(Margo)`에 의해 탄생한 `디 오가닉 퍼머시(The Organic Pharmacy)`는 피부가 건강해 질 수 있는 원료만을 엄선해 제조하는 오가닉 브랜드이다. 100% 천연, 70-99% 유기농 원료에, 자연건강법과 과학기술의 조합으로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제품을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모든 제품은 영국 국립 유기농 인증기관인 `소일 어소시에이션(SOIL ASSOCIATION)`의 엄격한 인증을 받았으며, 인공 방부제, 인공색소, 석유화합물, 인공향료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였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혜교 고소 공식입장 "스폰서 루머 참기 힘들었다"
ㆍ엄마의 당당한 답장, "축하~"大반전.. 아들`멘붕`
ㆍ엄마의 당당한 답장, 김 여사의 갑의 횡포 `大폭소`
ㆍ이종석 매너가방, 이보영 어부바에 뒷모습 가려주는 `폭풍배려`
ㆍ삼성전자, 영업이익 10조원 3분기에는 가능할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