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가 세계 각국에서 인기 있는 스타일의 월드 베스트셀러 신메뉴 2종을 출시합니다.



`코스탈서프&터프 스테이크(Coastal Surf & Turf)`는 부드러운 바질 크림소스가 가미된 채끝 스테이크에 쫄깃한 새우가 토핑된 스테이크 콤보 메뉴로, 유럽, 남미 등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



`텍스맥스 맥&치즈(Tex-mex Penne & Chees)`는 진한 치즈향의 텍스멕스 소스와 바삭한 토르티야를 토핑한 파스타로 멕시칸 스타일의 미국식 마카로니&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에피타이저와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구성된 3코스밀 세트 메뉴도 함께 출시합니다. 오는 8월까지 신제품 3코스밀 주문 고객에게는 `일렉트릭 레모네이드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와 `사운드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코스탈서프&터프 스테이크` 구매 시 갤럭시 S4의 `Sound & Shot`기능을 활용한 사운드카드 액자를 증정하며, 갤럭시S4를 소지한 고객에게는 메인 메뉴 주문 시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무료 쿠폰을 배포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혜교 고소 공식입장 "스폰서 루머 참기 힘들었다"
ㆍ엄마의 당당한 답장, "축하~"大반전.. 아들`멘붕`
ㆍ엄마의 당당한 답장, 김 여사의 갑의 횡포 `大폭소`
ㆍ이종석 매너가방, 이보영 어부바에 뒷모습 가려주는 `폭풍배려`
ㆍ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9조5천억원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