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온,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 그랜드 오픈!
[뷰티팀] ㈜코스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이 6월21일 서울 송파구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에 매장 1호점을 오픈 했다.

엔터식스 가든파이브 테크노관에 위치한 미즈온의 첫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는 총 300여 종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자연석 소재를 이용하여 순수 과학의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매장 한편에는 제품을 편하게 테스트 할 수 있는 메이크업 존이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7월1일 배우 한채아가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화제가 됐었던 미즈온은 7월6일 진행하는 오픈 기념 행사에도 수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16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백 이벤트도 실시한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올 여름 피부 고민 없이 산뜻한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다양한 제품을 편하게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미즈온 메이크업 존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아직 여름철 필수 아이템들을 장만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미즈온 MD가 직접 추천하는 제품들에 대해 소개한다.

미즈온 MD의 여름 추천 제품 >>

▶ 여름철 최대 고민! 자외선 차단
미즈온,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 그랜드 오픈!
UV 바운스 미스트 끈적임 없이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는 제품. 미스트처럼 뿌려서 사용할 수 있다.

UV 바운스 쿠션 크림 부드럽게 발리며 탁월한 밀착력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신개념 무스 타입의 썬케어 제품.

▶ 뜨거운 여름! 외출 후 피부 진정 필수
미즈온,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 그랜드 오픈!
알로에 90 수딩젤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뜨거운 햇빛에 지친 피부를 달래준다.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력이 특징.

워터 볼륨 아쿠아 젤 크림 건조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피부 속까지 수분 공급을 해주는 제품.
(사진제공: 미즈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황정음 공항 패션, 산뜻한 컬러로 ‘요정’ 포스↑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