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최대 규모 신도시 화성 동탄2신도시 A30블록에서 호반건설이 분양중인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2층~지상 25층, 9개동, 총 922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59㎡~84㎡ 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특히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 가격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수서, 동탄, 평택을 잇는 KTX동탄역과 동탄역을 경유하는 수도권광역 급행철도 GTX 계획 예정으로 광역교통의 프리미엄을 지닌 곳인데요. 여기에 무봉산, 근린공원, 리베라CC 등의 쾌적한 주거환경과 시범단지가 인접해 상업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까지 편리한 주거환경을 선사합니다.



동탄 호반베르디움는 판상형과 타워형의 혼합 배치로 조망권과 개방감이 앞쪽 단지와 뒤쪽 단지 시선이 겹치지 않는데요. 모든 가구에서 주변 녹지 조망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삶의 여유를 더했습니다.





4베이 구조로 공간의 여유와 품격을 느낄 수 있는 84제곱미터A 타입.



전체적으로 밝은 아이보리 톤의 컬러에 다크브라운 톤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더해 균형잡힌 공간감을 위한 컬러배치로 클래식한 공간을 연출합니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베이 구조의 적용으로 환기와 통풍이 우수한데요. 여기에 가변형의 구조의 활용으로 넓고 시원한 공간감 확보는 물론 다양한 수납공간을 위한 실용적 시스템을 적용으로 주부들의 가장 큰 고민이 수납을 해결해 공간설계의 섬세함이 독보입니다.



또한 주방 팬트리의 넓은 수납공간확보가 장점인데요. 전체적으로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가 배치되고, 최근 분양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아이디어 수납공간과 팬트리 공간들이 적극 적용, ㄷ 자형 싱크대 배치 등 주부들의 마음을 이해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가변형 벽체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큰 방 또는 방과 서재로 나눌 수 있게 설계하였습니다.



발코니 확장으로 풍부한 서비스 면적과 수납을 해결한 59제곱미터 B 타입.



밝고 부드러운 패턴의 아이보리컬러와 그레이컬러의 조화된 마감재 장식으로 은은하고 따듯한 공간연출이 돋보이는데요.



최근 사회적 이슈인 에너지 절감을 위해 세대내 일부 조명에 LED램프를 적용함으로서,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잦은 램프 교체에 따른 번거로움도 최소화하도록 했습니다. 여기에 안방 드레스룸 수납공간, 붙박이장의 시스템 수납공간 등 설치 해 중소형 평수에서 가장 고민인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입니다. 내부 설계로는 가변형 구조, 알파공간, 아트월, 어린이방 마감재 등 다양한 선택형 상품을 제시해 나만의 맞춤형 공간연출이 가능합니다.



주변 공공 조경 및 하천 등과 연계한 친환경 단지로 꾸며질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단지 지형의 고저차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주차장을 지하로 설치해 쾌적해진 지상 공간을 선보이는데요.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 잔디마당 등 다양한 조경 공간과 2,400㎡의 대형 커뮤니티 공간에는 골프장, 피트니스, 북카페 등의 시설과 자녀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됩니다.



무엇보다 단지 중앙에 승하차장을 설치, 어린이들이 안전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입주민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혜교 고소 공식입장 "스폰서 루머 참기 힘들었다"
ㆍ엄마의 당당한 답장, "축하~"大반전.. 아들`멘붕`
ㆍ엄마의 당당한 답장, 김 여사의 갑의 횡포 `大폭소`
ㆍ이종석 매너가방, 이보영 어부바에 뒷모습 가려주는 `폭풍배려`
ㆍ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9조5천억원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