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박지성 구자철이 족구대결을 펼친다.







7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는 1년 만에 다시 찾아온 박지성과 지난달 새신랑이 된 구자철, 그룹 에프엑스(f(x)) 멤버 설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프닝 촬영에서 1년 만에 박지성 선수와 재회한 `런닝맨` 멤버들은 박지성 선수를 환호하며 반겨줬다. SBS 아나운서 김민지와의 열애로 화제가 된 박지성은 "오늘은 정신이 없지만 녹화만큼은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서 등장한 구자철에 `런닝맨` 멤버들은 박지성을 홀로 남겨둔 채 구자철에게 달려갔고 찬밥신세가 된 박지성의 굴욕에 촬영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유재석으로 부터 "예능 적으로 센스와 타이밍이 뛰어나다"고 인정받은 박지성은 촬영 내내 구자철과 신경전을 벌였고 구자철은 거침없는 돌직구로 박지성을 당황하게 하는 등 박지성에 뒤지지 않는 예능감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본격적으로 펼쳐진 이름표 떼기 레이스에서 박지성과 구자철은 `런닝맨` 멤버들의 맹추격에도 최고의 스피드를 자랑, 출연자는 물론이며 제작진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성 족구 까지 잘 한다고? 대박이네" "박지성 족구대결 구자철과 한판 승부 기대되네" "박지성 족구 실력 궁금 구자철과 같이 나올 모습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너의 목소리가 들려 1년 후, 놀라운 大반전 `충격`
ㆍ송혜교 고소 공식입장 "스폰서 루머 참기 힘들었다"
ㆍ엄마의 당당한 답장, "축하~"大반전.. 아들`멘붕`
ㆍ엄마의 당당한 답장, 김 여사의 갑의 횡포 `大폭소`
ㆍ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9조5천억원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