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로이킴이 전국투어에 나선다.







최근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를 발표한 로이킴은 6일 오후 7시 부산 KBS홀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13~14일) 대전(19일) 대구(20) 등 총 4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펼친다.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생애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로이킴은 재미있고 볼거리 많은 공연을 위해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로이킴은 "지금처럼 무대에서 노래하는 로이킴를 있게 해 준 팬 분들을 직접 만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최근 음반 발표와 방송 활동으로 바쁘지만 팬 분들을 직접 만나는 것이야 말로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나를 바라보고 환호해주는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후회 없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Love Love Love`에 수록된 곡은 물론, 평소 존경하는 뮤지션인 고(故) 김광석, 故 유재하의 노래도 부를 예정이다. 이외에도 순수한 감성을 지닌 힐링남 이미지에서 탈피, 과감하고 섹시한 무대도 공개된다.



또한 정지찬을 주축으로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대거 참여,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음악으로 공연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로이킴의 다양한 모습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프리메라 ‘미라클 발아생명 라이브’ 영상 공개
ㆍ유퉁, 7번째 결혼식 내달 8일 몽골서 진행
ㆍ김영하 "전남편, 외도 폭력 명의도용까지... 황혼이혼"
ㆍ기성용 `비밀 페이스북` 논란, 친한 동료들과 최 감독 조롱?
ㆍ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9조5천억원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