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배우 한혜진이 축구선수 기성용과의 결혼날짜를 공개하며 심경을 전했다.







한혜진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지난번 제가 트위터를 통해 직접 말씀드리고 싶다고 했던 결혼이야기, 이제야 한숨 돌려 말씀 드릴 수 있게 됐습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수많은 기사들과 떠도는 이야기들 때문에 때로는 억울하기도 답답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그 때마다 서로가 무엇이 가장 소중한 지 잊지 말자고 위로하며 결국엔 이렇게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혜진은 `7월 1일 오후 7시, 장소는 인터콘티넨탈 호텔입니다. 비공개로 진행 될 예정이며 예배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주례는 서울드림교회 김여호수아 목사님이시고 1부 축가는 가수 양파 언니가 해주기로 했습니다`라며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도 언급했다.



또한 한혜진은 `며칠 전, 비로소 상견례를 했으며 아직 웨딩촬영은 하지 못했습니다. 신혼여행은 미정이며, 신랑은 결혼식 다음 날 전지훈련을 위해 팀으로 돌아가고 저는 7월 말까지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촬영을 한 후 신랑 곁에 가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혜진은 `많은 것들을 생략하고 간단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폐백도 함도 생략했으며 예복은 빌려 주기로 하셨고 예물은 그저 커플링 하나씩 주문 했습니다. 식장은 수많은 인원을 감당할 수 있는 넓은 곳으로 택했던 것이고 사실 호화라는 단어와는 거리가 먼 예식입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한혜진은 `수많은 추측들, 이야기들, 질타들 다 저희가 감당해야 할 일 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그러한 것들을 잘 지나 삶 속에서 감사와 겸손으로 승리하며 살아 가도록 하겠습니다. 맡겨진 모든 것에 낮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사진=온라인 게시판)



다음은 한혜진의 결혼식 관련 입장 전문이다.



혜진이에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지난 번 제가 트위터를 통해 직접 말씀 드리고 싶다 했던 결혼이야기, 이제야 한숨 돌려 말씀 드릴 수 됐습니다.

7월 1일 결혼합니다. 저희 두 사람, 그 무엇도 그 누구도 나눌 수 없는 부부의 연을 맺고 하나가 되기로 약속 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기사들과 떠도는 이야기들에 때론 억울하기도 답답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그 때마다 서로가 무엇이 가장 소중한 지 잊지 말자고 위로하며 결국엔 이렇게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사사건건 모든 이야기들에 대응하지 못했던 것은 안했던 것이며 이유는 대응할 수록 주목 받게 되는 것에 대한 부담감과 작은 것에 불을 붙여 되려 다른 이들이 아닌 저희들 안에 큰 불을 내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결혼을 결정한 것은 최근의 일이 맞습니다. 저희에게 결혼을 할 수 있는 시기는 기성용 선수의 휴가 때 뿐입니다. 올해를 넘기면 내년을 기약할 수 밖에 없었고 중요한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이번이 가장 좋을 것 같다 서로 판단하여 서두르게 됐습니다. 배우 활동을 염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결혼 후에도 신랑과 회사와 잘 상의하며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도 알지 못하는 측근과 최측근들이 또 처음 듣는 이야기들을 지어낼까 싶어 지금까지 진행 된 상황들을 말씀 드립니다. 7월 1일 오후 7시 장소는 인터콘티넨탈 호텔입니다. 비공개로 진행 될 예정이며 예배형식으로 드려집니다. 주례는 서울드림교회 김여호수아 목사님 이시고 1부 축가는 가수 양파 언니가 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며칠 전 비로소 상견례를 했으며 아직 웨딩촬영은 하지 못했습니다. 신혼여행은 아직 미정이며 신랑은 결혼식 다음 날 전지훈련을 위해 팀으로 돌아가고 저는 7월 말까지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촬영을 한 후 신랑 곁에 가기로 했습니다. 많은 것들을 생략하고 간단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폐백도 함도 생략했으며 예복은 빌려 주기로 하셨고 예물은 그저 커플링 하나씩 주문 했습니다. 식장은 수많은 인원을 감당할 수 있는 넓은 곳으로 택했던 것이고 사실 호화라는 단어와는 거리가 먼 예식입니다.



촬영으로 바쁜 저를 위해 배려해 주고 마음 써주는 기성용 선수와 부모님들께 그저 고맙고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혹여 촬영에 피해를 주진 않을까 노심초사하며 더욱 영화에 집중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끄러운 상황 가운데 놓여져 있는 저를 끝까지 믿어 주시고 이해해 주신 영화 팀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고 또 죄송합니다. 저에게 이젠 가족이 된 `힐링캠프` 팀의 따뜻한 배려도 가슴 깊이 새기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믿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수많은 추측들, 이야기들, 질타들 다 저희가 감당해야 할 일임을 잘 알고 있고 저희들은 그러한 것들을 잘 지나 삶 속에서 감사와 겸손으로 승리하며 살아 가도록 하겠습니다. 맡겨진 모든 것에 낮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리 닮기 싫은 이유 "당황스럽네" 뭐길래?
ㆍ롤 접속 장애, 유저 불만 `폭주`‥"반드시 보상해라"
ㆍNS윤지 도자기 몸매…숨겨왔던 청순미 발산
ㆍ순천제일고, 봉사활동서 노인에"꿇어라?" 동영상 `충격`
ㆍ"신고리 2호기·신월성 1호기 원자로 가동중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