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이은성 결혼 발표 "2009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만나…"(전문)

[최송희 기자] 가수 서태지가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을 알렸다.

서태지는 5월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은성과의 만남부터 연인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밝혔다.

앞서 서태지와 이은성은 8집 수록 곡인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를 통해 인연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서태지는 이은성과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아래는 서태지의 글 전문이다.

나의 오랜 친구들에게~

모두들 5월의 따뜻한 봄을 만끽하며 잘 지내고 있지? 오늘은 조금 놀랍겠지만. 나의 오랜 친구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어. 나 말이야.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어.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해. 조금 놀랐지? 내 아내가 되어줄 사람은 바로 배우 이은성이야.

사실 언젠가부터 “이젠 내 인생의 동반자가 나타나면 좋겠다”라고 막연하게는 생각했는데 (솔직히 “앞으로 평생 혼자 사는 건 아닌지”하는 두려움도 있었지만 말이야) 그런데 정말이지 마치 기적처럼 나의 짝이 나타나게 된 거야. 그래서 하늘이 맺어준 감사한 인연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어.

오늘 나의 결혼 소식에 기뻐하는 팬들도 있겠지만 또 조금은 섭섭해 하는 팬들도 있을 거야. (그래 그 마음 알아) 물론 최근에는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하길 바라는 팬들도 많지만 그럼에도 지금 이 순간 만감이 교차하지 않을까 싶어 (실은 나도 지금 그러니까) 하지만 이제 새롭게 시작되는 이 순간을 진심으로 축복해 줄 거라 생각해.

사실 좀 늦은 나이지만 요즘은 온 가족이 함께 지낼 준비도 하고 있고 슬슬 주니어 계획도 세워 볼까 해 꿈꿔오던 순간이 현실로 다가오니 ‘내가 과연 잘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앞서지만 그보다 설레임과 행복한 마음이 더 큰 것 같아 (근데 사실은 십 수 년 동안 나 홀로 밥을 먹었는데 이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엄청 기뻐)

은성이는 말이야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야. 게다가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지켜봐 주길. 무려 21년 동안…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과분한 사랑을 보여준 너희들에게 오늘도 고마운 마음에 가슴이 뭉클해지는구나.

내가 음악을 하고 또 최고의 팬들을 만났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있어! 그리고 또 다른 두근거림으로 시작될 우리의 새로운 음악여정도 기대해주길. 우리 모두 행복하게…. 또 오래오래 잘 살자! (사진 출처 : 서태지닷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임신' 백지영, 이미 한달전 베이비 카페 출입?
▶ 장윤정 측 "혼전임신 NO! 도경완과 혼인신고 영향 커"
▶ 전효성 해명 “‘민주화’ 뜻 몰랐다, 부적절 단어 사용 반성”
▶ 슬림해진 서인영 “‘후덕 서인영’ 사진에 다이어트 결심”
▶ [포토] 소녀시대 '파격적인 의상에 눈이 번쩍!'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