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초 강민경’ 한규리, 양악수술 후 확 달라진 모습 공개
[이선영 기자] ‘D컵 여신’, ‘2초 강민경’ 등으로 불리며 화려한 외모와 몸매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한규리의 화보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V걸로 활약중인 한규리는 최근 양악수술을 받은 성형외과에서 ‘핀업걸’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 날 한규리는 날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어 S라인 몸매가 돋보였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갸름한 얼굴형이 강조되는 헤어와 메이크업은 강민경과 같은 건강한 베이글녀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전문 모델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연기로 촬영 내내 스태프의 칭찬을 한 몸에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규리는 이 날 “아이디성형외과 화보 촬영 때문에 아침을 굶었더니 배가 고프지만 얼굴에 남아있던 부기가 빠져 예쁘게 나온 사진을 보니 뿌듯하네요. 민경 언니 팬이지만, 오늘은 제가 좀 더 예쁘지 않나요?”라며 달라진 외모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규리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다이어트 욕구 자극하는 사진이네요”, “양악수술하니 몸매만큼 얼굴도 완벽”, “강민경보다 섹시한 2초 강민경”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규리는 주걱턱과 부정교합으로 약 3개월 전에 양악수술을 받았으며 수술 후 2개월 만에 tvN <화성인 바이러스>의 V걸로 발탁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 : 아이디성형외과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냄새에 화난 개, 주인의 입 냄새에 심기불편…‘폭소’
▶ 아빠와 아들 피자 나누기, 한 판으로 두 개의 효과를?
▶ 우유에 찍고 싶은 USB, 달콤한 쿠키 ‘알고보면 실용적’
▶ 런던 가장 좁은 집, 아이디어는 좋지만…철거 위기 ‘눈길’
▶ [포토] 성 강 '이렇게 훈훈할 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