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사단 ‘개그 더 코미디쇼’ 전국투어, 1탄 창원공연 ‘마감임박’
[연예팀] 개그맨 김준호 사단의 ‘개그 더 코미디쇼’가 19일 창원 공연 시작으로 전국 도시 투어에 나선다.

5월19일 김준호 사단의 코미디쇼 ‘개그 더 코미디쇼’가 창원에 상륙한다. 인기 개그맨들을 한자리에 볼 수 있는 재밌고 즐거운 공연으로 지방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개그맨 기획사 코코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개그공연 ‘개그 더 코미디쇼’는 김대희, 김준현, 양상국, 유민상, 김지호, 이희경, 최효종, 김성원, 권재관 등 KBS2 ‘개그콘서트’의 대세들이 출연한다.

특히 이들은 19일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등 전국 20개 주요도시 투어에 나설 예정이어서 지방 팬들에게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개그 더 코미디쇼’는 지난해 전국 23개 지역 전국투어를 진행해 10만 여명이 관람한 개그 공연으로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만을 엄선, 지방에서 보는 ‘개그콘서트’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첫 공연인 창원에서도 예매가 줄을 잇고 있다는 후문.

이번 창원공연에는 유민상-김수영이 개그를 펼치는 ‘아빠와 아들’ 코너를 비롯해 김지호-김장군 등이 나서는 ‘버티고’, 김준현-양상국이 ‘네가지’를 각색한 ‘오해하지마’ 코너, 또한 ‘현대레알사전’, ‘위캔척’, ‘멘붕스쿨’ 등의 다양한 코너가 준비됐다.

코코엔터테인먼트 측은 “창원과 마산 곳곳에 부착돼 있는 ‘개그 더 코미디쇼’의 포스터, 현수막 등 홍보물을 촬영해 업로드 할 경우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하고, 공연 중 이벤트로 관객의 신청을 받아 개그맨들과 함께하는 프러포즈 이벤트를 마련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원 공연은 오는 19일 창원 MBC홀에서 오후 3시30분과 오후 7시, 2회에 걸쳐 펼쳐지며, 오는 6월 29일 전주공연은 전북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okoenter.com/comedy.htm)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제공: 코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광희 "톱스타들이 나인뮤지스 경리 번호 많이 물어봐"

▶ [w위클리] 박재정 씨, 지성이면 감천이라더니 통했네요
▶ 나인뮤지스 "이효리 선배님의 독보적 섹시, 본받고 싶다"
▶ '미나문방구' 봉태규 고충 "신인 아역 배우들과 촬영하기 힘들었다"
▶ [포토] 엄태웅 '(엄)정화 누나 영화 보러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