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났어 정말’ 무사고 기원 고사식“제작진의 무탈과 시청률 대박”
[김보희 기자] MBC 새 아침드라마 ‘잘났어 정말’ 무사고 기원 고사식 사진이 공개됐다.

5월6일 오후 여의도의 한 스튜디오에서는 드라마의 대박과 배우와 제작진의 무사고를 기원하는 ‘잘났어, 정말!’(극본 박지현, 연출 이민수)의 고사식이 열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진 이날 고사식에는 이민수 감독과 배우 박근형, 하희라, 이형철, 심형탁, 김빈우 등 전 출연진 및 제작진이 참석했다.

이민수 감독은 “제작진의 무탈과 시청률 대박은 물론, 우리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에게도 건강과 행운을 내려달라”며 제문을 올렸다. 또한 “앞으로 연출팀을 비롯한 모든 제작진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니 좋은 작품을 한 번 만들어 보자”고 당부했다.

덕담을 마친 이민수 감독은 “큰 복을 받기 위해서는 음복주를 다 마셔야한다”는 고사식 진행자의 말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음복주를 한 번에 마셔 제작진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잘났어, 정말’ 가장 어른인 박근형은 “다들 아주 잘났어, 정말!”이라며 센스 있는 덕담으로 후배들에 대한 기대와 애정을 나타냈다. 하희라 역시 “다들 파이팅입니다!”라며 팀의 사기를 북돋웠다.

이날 고사식에는 전작 ‘사랑했나봐’의 김흥동 PD와 이계준 PD가 대박 드라마의 기운을 이어주기 위해 참석하여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김흥동 PD는 “‘사랑했나봐’와 ‘잘났어, 정말’ 두 드라마의 좋은 기운이 합쳐져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며 “‘사랑했나봐’의 두 배 시청률이 나오기를 기원 하겠다”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6일 첫 방송된 ‘잘났어, 정말’은 사랑밖에 모르던 한 여자가 모진 시련을 딛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빠른 전개와 주인공 하희라의 1인2역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평일 오전 7시50분 방송예정.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미스코리아’ 차트 1위 올킬, 3년 공백 무색

▶ '전국' 이초희 "이제훈·서준영, '파수꾼' 이후 잘돼 정말 기뻐"

▶ [인터뷰] 이지현 "아빠랑 같이 연기해보고 싶지만…민폐일까봐"
▶ [w위클리] 스크린 점유 역대 2위 '아이언맨3', 보라고 강요하나요?
▶ [포토] 김슬기 '비명소리 자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