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와라 뚝딱’ 이수경, 충격 날라리 과거? ‘한지혜와 악연’
[김보희 기자] ‘금 나와라 뚝딱’에서 이수경의 충격적인 과거가 낱낱이 공개된다.

최근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하청옥/연출:이형선)에서 한지혜와 이수경이 의문의 관계로 궁금증을 증폭시킨 가운데 이수경의 충격적인 과거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금 나와라 뚝딱!’ 9회 예고편에서는 지금의 고급스러운 청담동 며느리 성은(이수경)과는 사뭇 다른 과거 성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짙은 화장에 짧은 미니원피스를 입은 성은은 한눈에 보더라도 평범하지만은 않을 것 같은 인상을 심어준다.

특히 과거 울먹이는 몽희(한지혜)의 얼굴을 기분 나쁘게 쓸어내리는 것도 모자라 “당신! 정말 자존심도 없어?”라고 독설을 날리고 있어 과거 이들의 사연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유나로 변신한 몽희는 현수(연정훈)의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놀만큼 놀다가 시집간 여자들은 더 참한 척 한다고 그러더라고요. 앙큼하게도”라며 성은을 노려보고 있어 몽희만 알고 있는 성은의 과거 행적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드라마 관계자는 “오는 4일과 5일 방송될 ‘금 나와라 뚝딱!’ 9, 10회에서는 몽희와 성은, 단 둘만이 알고 있는 과거 이야기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라며 “과거의 악연을 다시금 이어나가게 될 몽희와 성은이 펼쳐낼 불꽃 튀는 맞대결은 작품을 즐기는 중요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베일에 싸여있던 한지혜와 이수경의 과거 악연이 밝혀지는 등 새롭게 시작된 등장인물간의 갈등이 심화되며 극적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금 나와라 뚝딱’은 4월4일 토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이김프로덕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진짜 애국가 시청률은 얼마일까?
▶ 장윤정, 1회 행사비는 얼마? "회당 2000만원 선"
▶ 컴백 윤하 "이효리 선배님이 제일 신경쓰여" (종합)
▶ 싸이 美 프로모션 시동, ‘투데이쇼’ 이어 ‘라이브 위드 켈리’ 출연
▶ [포토] 윤하 '복근노출이 신경 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