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김민희 열애… 옛 연인 '이정재·이수혁' 과거 발언 화제
[김보희 기자]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김민희의 과거연인 배우 이정재와 이수혁이 새삼 화제를 낳고 있다.

4월24일 조인성과 김민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그들은 “올해 초, 우연한 자리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받던 중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라며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 당부를 전했다.

특히 김민희는 과거 연인과도 당당하게 교제를 발표하고 열애를 했던 바, 새삼으로 과거 연인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김민희는 2004년 배우 이정재와 공식 열애를 인정했다. 공식석상에 함께 나타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지냈으나 3년 여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 이후 김민희는 2008년부터 모델 이수혁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6살 차이의 연상 연하 커플이었던 이들은 당시 모델 커플로 화제를 모았지만 2년 열애 끝에 2010년 결별했다.

지난해 6월 이수혁은 SBS ‘강심장’에 출연해 과거 연인인 김민희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신동엽이 “과거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연애를 했을 때의 사랑 경험이 연기에 도움이 되냐”고 묻자 이수혁은 “도움이 된다”고 대답했다.

이수혁 과거 발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수혁 요즘 활동 열심히 하고 있던데 기대할게요” “김민희의 남자들이네. 좋은 사람 만나세요” “조인성 김민희 때문에 덩달아 이정재와 이수혁이 화제네. 불편할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민희는 최근 영화 ‘연애의 온도’에 출연해 배우 이민기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용필 "잃어버린 저작권? 아직도 개념 잘 모른다"
▶ [w위클리]'천명' 이동욱, 당신의 '처음'이 기대되네요
▶ 뮤즈, 뮤직비디오 속 ‘욱일승천기’ 교체 “실수가 있었다”
▶ 류현경 "YG 영입 제안 거절한 것 후회, 연기 열심히 할 것"
▶ [포토] 김제동 '조용필 형님, 안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