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가수 김현중이 오는 6월 5일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김현중 소속사 측은 16일 “김현중이 오는 6월 5일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 한다”며 “총 3곡이 수록될 이번 새 싱글 앨범을 통해 각각의 곡마다 새로운 스타일의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고 밝혔다.



앨범은 5가지 콘셉트의 재킷사진으로 구성, 신곡 3곡의 뮤직비디오 DVD가 수록된 한정판 3종, 포토카드가 담긴 부록판, 통상판 등 각기 다른 개성이 듬뿍 담긴 앨범을 선보인다.



김현중은 2011년 6월 발매됐던 첫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을 시작으로 국내외에서 댄스, 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도전과 새로운 시도를 계속하며 ‘김현중 스타일, 오리콘 일간, 주간 차트 1위 석권에 이어 오리콘 월간 차트 3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또한 지난 해 12월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 역시 오리콘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한류킹’ ’ 을 구축해왔다.



특히 김현중은 지난 해 일본에서만 두 개의 싱글 앨범과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 일본 현지 인기 가수들과의 순위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고 당당히 선두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지난 해 7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히트(HEAT)’를 발매으로서의 위엄을 보여줬다.



때문에 이번 일본 세 번째 싱글에서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 지에 대해 현지 팬들은 물론이고 일본 음반 업계로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현중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접하게 된 팬들은 “국내 방송 활동 소식에 이어 일본 앨범 발매까지! 2013년도 김현중의 해!!!”, “한류킹의 귀환! 김현중 일본 새 싱글 기대” 등 새로운 활동을 기대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김현중은 앨범 준비와 더불어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일요 새 예능 ‘맨발의 친구들’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출연] 금값 33년만에 대폭락‥금융시장 `패닉`
ㆍ토니안 혜리 열애, 아이돌의 만남..16살 차
ㆍ`열애` 혜리, 미모 물 올랐다 했더니... 토니안 사랑 효과?
ㆍ거대달팽이 습격.. “집까지 갉아먹어” 美 플로리다 공포
ㆍ슈퍼추경 17.3조원..경기 마중물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