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투자자 주성렬(62세) 씨가 최근 이틀 만에 큰 수익을 거둬 화제가 되고 있다.
주성렬씨는 단순히 ‘이난희대표’ 전문가 방송에서 추천해 주는 종목을 매수했을 뿐인데 단기간 내에 큰 수익을 봤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난희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전 주 우연히 기사를 통해 ‘이난희대표’ 전문가님의 무료방송에 참여하게 됐죠. 그 곳에서 단타로 스페코, 디아이, 디아이디를 추천해주더군요. 80만원, 70만원, 15만원.. 하루 만에 총 165만원을 벌었습니다. 단기매매 최고네요.(주성렬님)”

주상렬님 외에도 이렇게 단기간 내에도 큰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방송참여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금일 장 중 10년 이상의 실전투자경력을 자랑하는 ‘이난희대표’ 전문가의 3월 마지막 무료공개방송이 진행되고 있어 수백명의 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난희대표’ 그녀는 누구인가?

‘이난희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단기매매의 여왕으로 불리는 그녀는 ‘30억 만들기’ 프로젝트로 회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H 경제 tv증권교실 출연 및 대우증권에서 전문 투자자 대상으로 강사를 역임 한 바 있는 이미 검증된 전문가다. 전 주 무료공개방송 첫 시작부터 회원들에게 10% 이상의 큰 수익을 안겨주며 투자자들에게 새 희망을 안겨주기도 하였다.

그녀의 공개방송을 통해 하루 2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방송참여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강남 대치동과 과천 부유층의 방송 참여 문의가 많아 큰돈을 벌 수 있다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됐다.

2013년 단타의 진면목을 알고 싶은 개인 투자자라면 금일 ‘이난희대표’ 전문가의 3월 마지막 무료공개방송에 지금 바로 참여해 보길 바란다.

‘이난희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금일 이슈 종목
갤럭시아컴즈, 위지트, 하이비젼시스템, 이지바이오, 중국원양자원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