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2년만의 스크린 복귀작 '소수의견', 21일 크랭크인
[권혁기 기자] 배우 윤계상의 2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소수의견'(감독 김성제, 제작 하리마오픽쳐스)이 주, 조연급 캐스팅을 확정 짓고 3월21일 크랭크인에 들어간다.

'소수의견'은 주인공인 국선 변호인 '진원'이 철거 현장에서 아들이 죽자 분노를 억누르지 못하고 경찰을 살해한 아버지의 변호를 맡으면서 벌어지는 법정 싸움을 그린 영화다. 차분한 성격의 소유자이자 사회 정의를 위해 법정 투쟁을 시작하는 국선 변호인 진원 역을 윤계상이, 이혼 전담 변호사로서 진원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며 함께 사건의 변호를 맡은 선배 대석 역을 유해진이 맡는다. 또한 사회부 기자로서 정의감에 불타는 수경 역에 김옥빈이 캐스팅 됐다.

여기에 이경영 장광 김의성 권해효 등 충무로 명품 조연들이 가세, 연기 앙상블을 보여줄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수의견'은 동명소설을 바탕으로 영화화된 내용인 만큼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치밀한 고증으로 이뤄진 법정 싸움이 관전 포인트"라며 "여기에 윤계상 유해진 김옥빈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가 더해져 깊이 있는 법정 드라마의 탄생이 기대된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윤계상이 2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선택한 '소수의견'은 내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온유 사과, 손가락 욕 논란에 “깊이 반성중”

▶ 세븐, YG최초 현역 입대…“나이 많지만 잘 해볼게요”
▶ 신지 유병재 재결합, 소속사 측 "서로 잊지 못해 만난듯"
▶ [리뷰] ‘연애의 온도’ 싸움도 사랑이라고 말하는 현실 연애 지침서
▶ [w위클리]'그 겨울' 호평…제작사들은 半사전제작 안할까? 못할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