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석 아카데미 정윤정 쇼핑호스트 특강 “홈쇼핑 트렌드를 파헤친다”
[이선영 기자] 쇼호스트에 도전하는 예비 쇼호스트들을 위해 그녀가 온다.

GS SHOP의 명품 쇼핑호스트로 유명한 정윤정이 3월25일 월요일 19시 쇼호스트 최다배출로 인지도가 높은 김효석 아카데미에서 ‘정윤정 쇼핑호스트’ 특강을 연다.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하는 이번 무료 특강에는 현재 홈쇼핑사에서 매출대박을 이어가고 있는 상품과 다양한 상품군 별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런 상품들을 어떻게 팔아야 되는지 상품별 소구점을 분석하는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정윤정은 GS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쇼미(쇼미 더 트렌드)’의 쇼핑호스트다. 굳이 상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매주 토요일 밤 그의 방송을 드라마 보듯 즐겨보는 팬들이 늘고 있다.

최근 ‘스타부부쇼 자기야’, ‘가족의 품격-풀하우스’ 등 쇼, 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유명인’ 반열에 올랐다.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답지 않은 뛰어난 몸매와 말솜씨 덕에 전문 방송인으로 전업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GS SHOP 인기 쇼핑호스트 정윤정의 스페셜 특강은 김효석 아카데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쇼호스트를 꿈꾸는 꿈나무들에겐 더 없이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 김효석아카데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직장인이 뽑은 가장 찌질한 상사 1위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男女 대학생, 이성의 첫인상 결정 요소는 ‘얼굴’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