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트니스 러닝을 위한 잇 아이템 ‘러닝화’
[김지일 기자] 길고 추웠던 겨울이 가고, 도심을 달리고 싶은 피트니스 러너들을 위한 계절인 봄이 왔다. 이에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러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러닝화 ‘서브라이트 듀오 런’을 출시했다.

서브라이트 듀오 런은 두 개의 폼을 접착한 형태가 아닌 리복의 고유기술력의 듀얼 덴시티 폼으로 만들어진 러닝로 실내외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이는 밀도가 다른 두 개의 폼으로 구성되어 러닝시 발을 편하게 만들어 준다. 바닥 부분은 딱딱한 폼으로 구성되어 내구성을 높이고 탄력있는 반응력을 제공하며 중간 부분은 부드러운 폼으로 구성되어 가벼운 쿠셔닝을 선사한다.

바디 부분은 통기성이 뛰어난 매쉬 소재를 사용해 러닝시 쾌적한 발상태를 유지해 주며 발의 움직임을 돕는 무봉제 3D 멀티레이어 프린트로 갑피를 마무리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리복 ‘서브라이트 듀오 런’ 은 남,여 각각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리복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reebo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복은 ‘서브라이트 듀오 런’ 출시에 맞춰 리복 피트니스 페이스북에서 ‘모든 핑계를 극복하라’라는 주제로 3월8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운동을 미루는 당신의 핑계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댓글을 단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서브라이트 듀오 런, 리복 피트니스 어패럴, 보스 스포츠 이어폰 등 피트니스 러너를 위한 아이템을 증정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리복)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전지현, 화사한 컬러로 돌아온 봄의 여신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