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성장 박지빈, ‘돈의 화신’서 연기력도 ‘일취월장’
[권혁기 기자] 배우 박지빈이 한층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여 화제다.

2월2일 첫방송 된 SBS 새 주말드라마 ‘돈의 화신’에서 박지빈은 폭풍 성장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돈의 화신’은 돈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은 한 남자를 중심으로 로비와 비리에 얽힌 대한민국의 세태를 날카로운 해학과 풍자로 그려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함께 주인공의 희로애락을 완벽하게 그려낸 박지빈의 활약으로 첫 방송부터 화제에 올랐다.

박지빈은 극 중 자유분방한 매력의 주인공 이강석(훗날 이차돈)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강석은 부동산 재벌 이중만(주현)의 늦둥이 외동 아들로 사고뭉치에 안하무인이지만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만큼은 남다른 인물.

첫 방송에서 이강석은 아버지 이중만의 내연녀 은비령(오윤아)에게 어머니 박기순(박순천)을 대신해 통쾌한 일침을 가하는가 하면, 아버지를 살해한 사람을 어머니로 몰고 가는 친구에게 가차 없이 주먹을 날리는 등 나이답지 않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 냈다.

이처럼 한층 성숙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박지빈은 훗날 이차돈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갈 수 밖에 없는 주인공의 안타까운 유년시절을 안정된 연기로 사실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돈의 화신’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돈의 화신’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기리 사과, 시크릿 앞에서 씨스타 찬양 “장난인 거 아시죠?”
▶ 이본 열애 사실 고백 “8년째 열애 중”
▶ ‘우결’ 오연서 마지막촬영서 “창선이다워서 고마워”
▶ 정경미 예단비 공개 “어머니, 예단비로 큰돈 가져왔다며…”
▶ [★인터뷰] 이지훈 “살아남기 위해 애드리브 연구했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