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예고편, 공개 하루만에 20만명 봤다 ‘韓영화 최다’

[이정현 기자]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를린’ 메인 예고편이 공개 하루만에 20만 클릭수를 기록했다. 한국 영화 예고편 중 가장 높은 첫 일일 조회수다.

영화 ‘베를린’은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라는 역대 최강 캐스팅은 물론 액션 연출의 대가 류승완 감독의 연출작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국제적 음모가 숨겨진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국정원 요원 정진수(한석규)와 비밀요원 표종성(하정우), 그리고 표종성을 제거하기 위해 파견된 동명수(류승범)와 그의 아내 연정희(전지현)이 벌이는 첩보전을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베를린’ 메인 예고편은 비밀 요원의 존재를 알아차린 국정원 요원 정진수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여기에 뒤이어 등장하는 표종성과 정진수의 격렬한 대립은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감을 조성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어 음모에 빠진 위기의 표종성과 베일에 싸인 통역관 연정희, 베를린을 집어 삼키려는 욕망의 포커페이스 동명수 그리고 이 모든 국제적 음모와 배후를 집요하게 추적하는 정진수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끝없이 자극한다.

또한 ‘거대한 음모와 배신의 도시 베를린’, ‘멈출 수 없는 추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거대한 국제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얽힌 숨막히는 추격전을 예고한다. 이뿐만 아니라 배우들이 펼치는 화려한 맨몸 액션과 격렬한 총격신,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와이어 액션신 등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전에 없던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은 오는 1월31일 개봉한다. (사진출처: ‘베를린’ 예고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영은 이청아 민낯, 멍든 눈은 비밀로 해 주세요~
▶ 현아 공항패션, 방한-노출 동시에 잡은 센스만점 스타일링
▶ 쌈디 유재석 폭소 문자, 귀염 돋는 유느님 말투 “살아있네~”
▶ 조디 포스터 “나는 동성애자” 골든글로브 시상식서 커밍아웃
▶ [포토] 깜짝놀란 성규 '뭘 보았길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