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아이야' 음원 10일 정오 전격 공개
[연예팀] 스윗튠의 새로운 아이콘 보이프렌드가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서도 최강의 콤비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아이야(I yah)'는 도입부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펑키하면서도 강렬한 댄스넘버로, 한층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보이프렌드의 보컬과 랩을 만날 수 있다.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대담한 정복욕과 그로 인한 아픔마저 달콤하게 느껴진다는 가사를 통해 기존에 보이프렌드에게서 볼수 없었던 마초적인 매력이 물씬 드러난다.

이와 대조적으로 리패키지에 수록된 또 하나의 신곡 '그곳에'는 록을 베이스로 섬세한 보컬, 어쿠어스틱한 악기들이 어우러지는 팝댄스곡. 닿을수 없는 그리움을 담은 애잔한 가사와 유려한 멜로디 라인속 보이프렌드의 청명한 보컬색이 더해진 수작이다.

전작 ‘야누스'를 통해 미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두 번째 얼굴을 드러낸 보이프렌드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치명적인 남성미로 중무장한 '옴므파탈'의 정석을 선보인다.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슬림한 블랙수트에서 부터 스터드와 메탈릭한 악세서리, 짙은 스모키를 통해 위험한 남자의 매력을 과시한다.

'아이야'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가 메가폰을 잡았다.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는 최고의 아역스타 '김소현'과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펼치는 러브 스토리는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듯 절실하고 애잔하게 다가온다. 여기에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와 화려한 영상미가 더해진 군무씬은 뮤직비디오 내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보이프렌드는1월10일 정오 신곡 '아이야'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후,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해리 민낯, 물 오른 청순 미모에 깨알 홍보까지
▶ 김동현 폭풍성장 '막이래쇼4' 컴백 "누가누가 나오나?"
▶ 박한별 가방 분실 “세상에 착한 사람들이 많다고 믿었는데…”

▶ 아이유 실제 몸매, 33반 사이즈라더니…‘말라도 너~무 말랐네’

▶ [화보] 모델 박윤정, 환상적 바디 실루엣 “이럴수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