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지 민트, 글로벌 재벌돌 합류? 초호화 저녁식사 포착
[연예팀] 4인조 다국적 신인걸그룹 '타이니지'의 태국인 멤버 민트가 새로운 글로벌 '재벌돌'로 떠오르고 있다.

8일 타이니지의 공식 트위터에는 태국에 있는 민트의 집에서 타이니지 멤버들이 함께 저녁식사를 즐기고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타이니지 멤버들은 태국의 갖가지 유명 음식들이 즐비하게 차려져 있는 긴 테이블에 앉아 행복한 표정으로 초호화 저녁식사를 하고 있다.

특히 수를 셀 수 없을 만큼 차려진 음식은 호텔 뷔페를 능가하고 있으며, 대리석 바닥에 한눈에 봐도 알 수 있는 넓은 식당은 민트의 집안의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를 짐작케 하고 있어 '여자 닉쿤'이라는 별명을 얻고었다.

타이니지 멤버들은 지난해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민트의 태국집은 2층집에 수영장과 넓은 마당도 있다."며 "민트의 아버지는 휴대폰 가게를 운영하고 계시고 어머니는 민트가 7살 때 춤을 추고 싶다고 말하자 댄스학원을 차려줬다."고 말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자 닉쿤이네!", "저녁식사야? 파티야?", "호텔 뷔페인줄", “저 음식을 다 먹으려면 하루도 모자랄 듯”, “도대체 집안이 어떤 집안이길래”, “글로벌 재벌돌의 끝판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여름 데뷔싱글 'TINY-G'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이니지는 오는 14일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타이니지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미필적고의’ 개콘 신흥 강자 등극, 최고시청률 찍었다
▶ '리더의 조건' 제니퍼소프트 이원영 대표 "복지란…"
▶ 드라마의 제왕' 오지은 친필 종영소감 "'마늘키스신' 기억에 남아"
▶ '슈퍼주니어-M, 정규 2집 韓-中서 동시 공개
▶ 조성민 사망, 경찰 “자살 추정”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