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강북멋쟁이’ 음원차트 1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네모 댄스!”
[연예팀] 정형돈 ‘강북멋쟁이’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1월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박명수가 작곡가로 변신한 ‘어떤가요’ 편이 꾸며진 가운데 정형돈의 ‘강북멋쟁이’가 발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정형돈의 ‘강북멋쟁이’는 첫 무대를 장식하며 몸을 들썩이게 하는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재치 있는 가사들이 관객들의 시선을 끌어당겼다. 특히 후렴구와 함께하는 네모 댄스는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강남스타일’ 말춤을 능가하는 춤이 되지 않을까 기대를 샀다.

많은 호응을 얻은 정형돈의 ‘강북멋쟁이’는 다른 멤버들을 제치고 최고의 노래로 뽑히는 영광을 안았다. 이후 ‘강북 멋쟁이’는 5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정형돈 ‘강북멋쟁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형돈 강북멋쟁이 완전 신 난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넘어 전 세계 네모댄스 전파해 주세요!”, “박명수 생각보다 노래 좋아서 놀랐음. 방배동 살쾡이 파이팅!”, “정형돈 강북멋쟁이 중독성 최고!”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형돈의 ‘강북멋쟁이’ 외에도 유재석의 ‘메뚜기 월드’, 하하의 ‘섹시보이’, 정준하의 ‘사랑해요’, 길의 ‘엄마를 닮았네’, 노홍철의 ‘노가르시아’ 등 박명수의 자작곡 6곡 전부가 음원차트 10위권에 이름을 올려 ‘무한도전’의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지효 손톱 이니셜, 연인 백창주 아닌 영화 홍보? “진실이 뭐야~?”
▶ 손은서 최진혁 결별, 드라마가 잊어준 인연… “9개월 만에 이별”
▶ 한가인 여신 샷, 팬 위해 일부러 촬영을? “마음까지 여신!”
▶ 김유정 집 공개, 10년차 배우의 위엄? "트로피가 몇개야?"
▶ 김지민 외모, 혼자 자체발광 중?… “역시 미녀 개그우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