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틀란티카'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한 온라인 전략 RPG '아틀란티카'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5년간 '아틀란티카'를 아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먼저 '아틀란티카'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 17일까지 5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해피머니 상품권(1만 원)을 증정하며,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와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각각 5주년 기념 '크리스탈 무기 상자'와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 효과가 있는 '5주년을 기념하는'타이틀(칭호)을 제공한다.

또한 5주년 기념일인 9일 하루 동안에는 경험치, 작업량 등을 200% 지급하며,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휴면 유저에게는 휴면 기간에 따라 '복귀 보상 아이템', '레벨업 이용권', '아틀라스의 원석' 등의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중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C 세트(Windows 8)', '아이패드 미니', '24인치 LED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아틀란티카'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용규 실장은 ''아틀란티카'에 끊임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들 덕분에 5주년을 기쁘게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감사의 의미로 정성껏 준비한 여러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5주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a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아틀란티카' 신규 지역 '잊혀진 도시' 공개
전략 RPG '아틀란티카' 넥슨포털 통해 만난다
'아틀란티카'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던전 추가
크리스마스, 넥슨 게임으로 신나게 즐기자!
'아틀란티카' 신규 지역 '잊혀진 도시' 공개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