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단발머리 변신, 깔끔한 올백 머리와 이별? “어려 보이려고…”
[김민선 기자] 아나운서 박은영 단발머리 변신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2월29일 방송된 KBS 연예정보프로그램 ‘연예가 중계’에서 박은영 아나운서는 그 동안 고수해오던 긴 머리를 싹둑 자르고 단발머리로 등장해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께 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있는 신현준은 낯선 파트너의 모습에 “왜 머리를 잘랐냐?”는 질문을 던졌고, 박은영은 “이제 새해가 되지 않느냐. 새해가 되면 또 한 살 더 먹으니 어려 보이려고 잘랐다”고 대답했다.

아나운서답게 주로 긴 머리를 깔끔하게 뒤로 넘기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해온 박은영.

이에 박은영 단발머리 변신을 접한 네티즌들은 “확실히 이미지가 싹 바뀐 듯!”, “무슨 심경의 변화라도? 아무튼 잘 어울리네요”, “박은영 단발머리하니 진짜 더 어려 보인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연예가 중계’ 방송 캡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승연 분노 "보다보다 황당해서…역겨우면 보지마" 일침!
▶ 서현 11자 복근, 모범생 막내의 반란? "허벅지 위에는 타투까지…"
▶ 아이유 심경 고백, 은혁과의 스캔들 이후… "사고 친 주제에 살도 쪘다"
▶ 남규리 훈남 동생, 뽀얀 피부+뚜렷 이목구비로 연예인 포스 "피는 못 속여~"
▶ 나나 매너다리 이전 ★들의 매너다리는? 쩍벌 혹은 구부정한 자세라도 훈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