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박건태, 이승기 '되돌리다' M/V서 교복 커플로 호흡
[연예팀] 이승기의 '되돌리다'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12월7일엔 '뮤직뱅크'에서 이승기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꺾고 정상에 올랐다. 이승기는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싸이의 유례없는 1위 행진을 깼다.

이승기의 '되돌리다'가 정상을 차지하면서,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인 김유정과 박건태도 주목받고 있다. 교정을 배경으로 아름답고 풋풋한 첫사랑의 모습을 담은 내용으로 애틋한 첫사랑 연기가 화제가 되는 가운데, 두 사람이 착용한 교복패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특히 다리가 길어보이고 날씬해보이는 김유정의 교복패션에 관심이 뜨겁다. 네이비 컬러의 교복이 몸에 잘 피트되면서도 김유정양의 단아한 이미지가 잘 나타났기 때문이다.

김유정과 박건태의 교복을 협찬한 아이비클럽 관계자는 "김유정양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두 주인공이 해당 교복을 입고 촬영했다" "이 교복은 학생다운 풋풋함과 단정함을 기본으로 하되, 몸의 라인이 최대한 살아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고 전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김유정, 박건태 교복 커플이네~ 완전 잘 어울려", "풋풋한 감성이 그대로 전해진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되돌리다' M/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데프콘 박보영 우결 희망에 유재석 "그럼 난 꼭 볼거다!"
▶ 앤 해서웨이 노출사고 심경 “성을 상품화…너무 고통스럽다”
▶ 김태희 과외선생 시절, 함께 스티커사진을? "머리 감고 향수 뿌릴 수 밖에…"
▶ 김병만 나쁜손, 낯선 여인의 허리를 와락! “이 등근육은 남자가 분명해~”
▶ 박형식 남지현에 프러포즈? "또 커플되면 결혼하자" 폭탄 고백!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