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쯔이-싸베이닝 데이트 목격담, 공항에서 집까지 동행! “열애?”

[김보희 기자] 중국의 톱배우 장쯔이와 아나운서 싸베이닝의 데이트가 목격돼 화제다.

12월5일 중국 현지 매체에서는 “싸베이닝이 장쯔이를 배웅하기 위해 베이징 공항으로 직접 나섰으며, 싸베이닝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주차장에서 장쯔이와 싸베이닝이 함께 차에서 내리는 장면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앞서 두 사람은 2011년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으며, 9월 열애설이 붉어졌다. 당시 짱쯔이와 싸베이닝은 심야 데이트나 호텔의 실내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사람들의 눈을 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두 사람은 묵묵부답이라는 점에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장쯔이와 싸베이닝의 데이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앞서 태국 여행 모습도 포착된 바 있어 열애설에 힘이 더욱 실리고 있다.

짱쯔이-싸베이닝 데이트 목격담을 접한 네티즌들은 “짱쯔이 싸베이닝 화끈하게 열애를 공개했으면 좋겠다”, “당당하게 열애하세요”, “짱쯔이 싸베이닝 진짜 연인사이인가? 궁금하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형돈 하하 축의금 100만원? 유재석 깨알 폭로 “그런 걸 왜 말해~”
▶ 한채아 근황, 킬힐 없이 황금비율 과시? 하와이에서도 각선미 굿~"
▶ 정준영 재력 "집 강남-건대에 2채" 클럽 때문? 딕펑스 우승 원했는데…
▶ 한가인 지드래곤앓이, 눈에서 하트 뿅뿅? "소녀팬이 여기있네?"
▶ 정소민 촬영 중단, 단발로 싹둑? “갈등 표현하려 했지만… 눈물 펑펑”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