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팍도사' 정우성 이지아 언급, 서태지와 결혼 알고 있었다? "프랑스서…"

[윤혜영 기자] 정우성 이지아 언급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았다.

11월23일 정우성은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무릎팍도사'의 녹화에서 게스트로 참석했다. 이 날 정우성은 이지아에 대해 "결혼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정우성이 "사실 이지아씨가 과거 서태지씨와 결혼했던 것을 알고 있었다. 프랑스에 함께 여행 갔을 당시 이지아씨가 털어놨다"고 밝혔다. 평소 이지아에 대해 말을 아껴왔던 정우성의 발언인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무릎팍도사'의 한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정우성이 이지아와 서태지의 결혼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다는 보도 내용은 너무 앞서나간 이야기"라며 "사실 관계가 다소 다르다"고 밝혔다.

정우성 이지아 언급에 네티즌들은 "정우성이 무릎팍도사 첫 게스트라니! 무조건 본방사수", "정우성 이지아 언급? 궁금하네요", "정우성이 이지아가 서태지와 결혼한 사실을 알고 있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호동이 1년만에 복귀하는 '무릎팍도사'의 첫 게스트 정우성의 이지아 관련 이야기는 11월29일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중기 NG 포착, 아역에게 "오빠가 대사를 잘 못 외워"
▶ 장재인 미모, 청순한 매력이 철철… "다이어트 욕구 자극하네!"
▶ 크리스탈 학창시절, 교장선생님께 상장을? "공부도 잘했나보구나~"
▶ 이연희 클럽 포착, 내가 저런 옷차림으로 들어갔다면 쫓겨났겠지만…
▶ 김태희 조카바보, 미모 빛나는 이모의 환한 웃음 "다정하게 이불 덮어줍니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