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졸업사진 이어 '착한남자' 女배우 문채원-박시연은? "음~ 모태미녀"
[윤혜영 기자] 이유비 졸업사진이 화제가 된 데 이어 '착한남자'에 출연 중인 문채원, 박시연의 졸업사진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문채원 중학교 졸업사진... 충격적인 미모'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문채원은 현재와 다를 바 없는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오히려 지금보다 볼살이 더 없어 날렵한 V라인 턱선을 뽐내고 있으며 피부도 백옥처럼 깨끗해 눈길을 끈다.

박시연 역시 공개된 유치원 졸업사진에서 지금처럼 쌍커풀 있는 똘망똘망한 눈에 오똑한 코 등 지금의 예쁜 미모와 큰 차이가 없어 자연미인임을 인증했다.

문채원, 박시연, 이유비 졸업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문채원 저때가 더 예쁜 듯?", "박시연 어릴 땐 귀엽더니 크니 섹시하네", "이유비 졸업사진도 자꾸 보니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채원, 박시연, 이유비는 KBS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함께 출연 중이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biny fafa,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형종 파경, 발레리나와 결혼했지만 2년 만에…
▶ 바다, 유진 기태영 애정행각에 눈물? “8년 전 식모였던 유진이…”
▶ 이수근 아들공개, 둘째 태서 아닌 첫째 태준 "엄마 닮았나?" 폭풍성장
▶ 신현준 꽃중년, 우재석-좌성국 든든해? “학연으로 이어진 끈끈한 우정”
▶ 김정환 재벌설, 로이킴보다 더 부자라고? "집 안 스키장+골프장 소문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