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첫 연예인 친구 설리 "데뷔 후 2년간 친구 없었다" 먼저 말걸어…
[윤혜영 기자] 강지영 첫 연예인 친구는 누구?

10월24일 방송된 KBS '스타인터뷰'에서 걸그룹 카라의 강지영은 연예인친구에 대한 특별한 사연을 공개했다.

강지영은 "데뷔하고 2년 동안 연예인친구가 없었다"면서 이어 "그런데 f(x)라는 그룹이 데뷔했다. 그때 내가 '미스터'로 활동할 때였는데 마침 대기실을 같이 쓰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설리와 첫 만남에서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며 "내가 처음으로 말을 먼저 걸었다. '안녕하세요. 저도 94년생인데, 우리 친구해요' 그러면서 '우리 친해져요'라는 말로 친해지기 시작했다"고 설리와 첫 만남에 대해 회상했다.

강지영의 고백에 설리는 "지영이가 힘들 때 내가 옆에서 있어준 것보다 내가 힘들 때 지영이가 제 옆에 있어준 적이 더 많은 것 같다"며 "내가 항상 찡찡대고 그런다. '빨리 봐야 된다. 당장 만나야 된다'고 하면 지영이가 '알았어 그만 좀 보채. 지금 볼 거잖아. 30분 후면 도착한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설리는 "고맙다. 계속 힘들 때 옆에 있어주고 기쁠 때도 옆에 있어주고...고마운 친구"라며 강지영에 대한 우정을 과시했다.

강지영 첫 연예인 친구 설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지영 용기 있네", "설리가 마음에 들었었나봐", "둘이 친하니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KBS '스타인터뷰'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이하이 데뷔 임박 '1,2,3,4' 티저 이미지 공개 '선글라스로 색다른 매력'
▶ 김사랑 채정안 11년 전 미모대결, 비슷하긴 한데 약간? 촌스러움이 매력
▶ 택연 토익 만점, 990 만점에 990! 스페인에 중국어까지 "알고보니 엄친아?"
▶ 정준영 관상, 진한 눈썹+강한 눈빛에서 승부욕 발산? “유승우 만만치 않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