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 정준영 쇼핑몰모델 시절, 까도까도 나오는 과거? "숨겨도 트윙클~"
[윤혜영 기자] '슈퍼스타K4' 정준영이 쇼핑몰 모델로 활동했던 과거가 추가로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M.net '슈퍼스타 K4' TOP7 정준영이 과거 쇼핑몰 모델로 활동할 당시 찍은 동영상이 공개됐다.

정준영은 해당 영상에서 함께 촬영한 이들과 게임을 하는 등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정준영은 다양한 색의 코트를 무난하게 소화하며 노래 실력 못지 않은 뛰어난 패션감각까지 선보였다.

정준영 모델 시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준영 양파남 등극", "정준영 과거가 속속", "정준영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영은 과거 케이블 방송 출연을 비롯해 태티서의 '트윙클', 하하의 '술병' 등 뮤직비디오와 여러 편의 광고에도 출연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이하이 데뷔 임박 '1,2,3,4' 티저 이미지 공개 '선글라스로 색다른 매력'
▶ 김사랑 채정안 11년 전 미모대결, 비슷하긴 한데 약간? 촌스러움이 매력
▶ 택연 토익 만점, 990 만점에 990! 스페인에 중국어까지 "알고보니 엄친아?"
▶ 정준영 관상, 진한 눈썹+강한 눈빛에서 승부욕 발산? “유승우 만만치 않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