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블락비 '닐리리맘보'로 파워풀 무대 "난리나~"
[안경숙 기자] 그룹 블락비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0월2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이하 뮤뱅)’를 통해 블락비(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는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닐리리맘보’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블락비는 파워풀한 군무와 비주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남성미를 과시했다. 특히 리더인 지코가 작사 작곡한 ‘닐리리맘보는’ 지난 2월 공개된 ‘난리나’와 같은 힙합곡이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귀를 자극하며 가요계 새로운 히트를 예감케 했다.

그간 블락비는 태국 인터뷰 논란 등으로 활동을 잠정적 중단하며 자숙해왔다. 하지만 8개월간의 공백을 깨고 최근 정규 1집 ‘블록버스터’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블락비를 비롯해 동방신기, 케이윌, miss A, 현아, 에일리, 김장훈, 쥬얼리, 오렌지 캬라멜, 걸스데이, B.A.P, 나비, 가인, 빅스타, 비투비, 빨간 추리닝, 100%, 미스터미스터, AOA, TOXI, EXID, OFFROAD, 크레용팝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KBS2 ‘뮤직뱅크’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이하이 데뷔 임박 '1,2,3,4' 티저 이미지 공개 '선글라스로 색다른 매력'
▶ 김사랑 채정안 11년 전 미모대결, 비슷하긴 한데 약간? 촌스러움이 매력
▶ 택연 토익 만점, 990 만점에 990! 스페인에 중국어까지 "알고보니 엄친아?"
▶ 정준영 관상, 진한 눈썹+강한 눈빛에서 승부욕 발산? “유승우 만만치 않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