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현아 극찬, 영국 유명 일간지 “현아, 싸이의 성공 이을 것”
[김보희 기자] 英 현아 극찬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24일 (현지시각) 영국의 유명 일간지 ‘가디언(the guardian)’은 “만약 싸이의 성공을 뒤 이을 사람이 있다면, 포미닛의 현아일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가디언 측은 “2011년의 노래 중 손꼽히는 싱글인 ‘버블팝’을 발매해 인기를 모았던 현아가 ‘아이스크림’으로 돌아왔다”며 현아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영국의 팝 전문 사이트 ‘팝저스티스’ 역시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를 팝스타 저스틴 비버 등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소개했다. ‘팝저스티스’가 현아를 소개 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팝저스티스’는 현아의 솔로곡 ‘버블팝’을 소개한 바 있다.

특히 현아의 컴백 소식이 알려진 직후, 러시아의 MTV가 현아의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에 큰 관심을 표하며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스타’로 손꼽았던 것을 시작으로 음원 발매 이후에 미국, 유럽 등지의 각 매체에서 현아의 ‘아이스크림’을 주목하고 있다.

현아의 ‘아이스크림’은 발매 직후 미국의 빌보드 닷컴이 ‘이번 주 꼭 봐야 하는 뮤직비디오’로 소개하기도 했다. 또한 미국의 온라인 매체 ‘이그재미너(Examiner)'에서는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는 현아의 섹시함과 달콤함으로 가득 찼다”고 평했다.

이밖에도 현아의 ‘아이스크림’은 페루의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알피피 노티시아스’와 폴란드의 유명 라디오 스테이션 ‘에스카’에서도 소개됐다. 현재 영국, 미국을 비롯한 남미 유럽 등지의 다양한 매체에서 현아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어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英 현아 극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아 진짜 월드스타 되는거 아니야?”, “선정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외국에서는 반응이 좋은가 보네~”, “英 현아 극찬 축하드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3일 만에 조회수 86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이하이 데뷔 임박 '1,2,3,4' 티저 이미지 공개 '선글라스로 색다른 매력'
▶ 김사랑 채정안 11년 전 미모대결, 비슷하긴 한데 약간? 촌스러움이 매력
▶ 택연 토익 만점, 990 만점에 990! 스페인에 중국어까지 "알고보니 엄친아?"
▶ 정준영 관상, 진한 눈썹+강한 눈빛에서 승부욕 발산? “유승우 만만치 않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