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SIA 2012' 박수진, 러블리 섹시미!
[배진희 기자] 10월25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2012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가 열렸다.

이날 배우 '박수진'이 레드카펫 위로 입장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유일의 스타일 페스티벌 '2012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는 한해의 트렌드를 창출하고 대중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이자, 바자회, 콘서트, 영화제, 미디어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등을 폭넓게 아우르는 대형 페스티벌이다.

역대 'SIA'에서는 2008년 가수 '비'와 배우 '장미희', 2009년에 배우 '김혜수', 2010년에 배우 '이병헌', 2011년에 배우 '차승원'이 각각 최고상인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이어'의 영예를 안았으며 올해 'SIA'는 '뉴 믹스(New Mix)'를 콘셉트로 대중에게 영향력을 발휘한 10인의 아이콘을 이례적으로 시상식에 앞서 지난 22일 전격 발표했다.

2012 대한민국을 뒤흔든 10대 아이콘으로는 '강남스타일'로 세계 음악 트렌드의 큰 획을 그은 싸이를 비롯해 서인국, 정은지, 송중기, 수지, 슈퍼주니어, 씨스타, 유준상, 임수정, 장동건, 하정우 등이 선정되었다.

한편 메인이벤트인 시상식은 25일 저녁부터 CJ E&M의 라이프스타일 채널 온스타일, XTM, 스토리온, 올리브와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 음악 전문 채널 Mnet 등 6개 채널에서 레드카펫과 함께 동시 생중계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