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로이킴 바가지머리, 앞머리 짧아도 너~무 짧아 "꿈이 개그맨이라더니…"
[윤혜영 기자] Mnet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에 출연 중인 로이킴의 바가지 머리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패기 넘치던 17살 시절의 바가지 머리 로이킴'이라는 제목으로 로이킴의 과거 바가지 머리 시절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17살인 로이킴은 친구들과 밴드를 결성하고 뮤즈의 'Hysteria'를 열창하고 있다. 특히 그는 현재 '슈스케4'의 출연자 유승우의 머리처럼 바가지머리를 하고 있다. 짧은 앞머리는 가히 압권이다.

로이킴 바가지 머리를 본 네티즌들은 "3년 사이에 많이 늙었다", "저 때도 훈남이었네 귀엽다", "양파같은 녀석..."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한편 로이킴은 '슈퍼스타K4' TOP7에 올라 세 번째 생방송에 진출하며 최근 출연한 맥주광고에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출처: '슈퍼스타K4'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아이언맨3 티저 영상, 새 수트 마크 8이 휙? 업그레이드 "기대감 ↑"
▶ 솔비 과거 사진, 다이어트 자극용으로 냉장고에… 모델 포스 ‘철철’
▶ 수지 시스루 패션, 청순함 뒤에 감춰진 섹시미? "男心 제대로 녹이네~"
▶ 강예빈 옥타곤걸 데뷔, 한국인 최초 "아리아니 셀레스티보다 섹시하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