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제왕’ 김명민-정려원 드라마 대박 기원 포즈! “기대감↑”
[김보희 기자]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출연진들이 첫 방송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최근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연출 홍성창/ 극본 장항준, 이지효)의 주연을 맡은 김명민과 정려원이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드라마의 제왕’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천재 야욕가이자 드라마 외주제작사 대표인 앤서니 김 역할을 맡은 김명민과 솔직 담백함이 매력인 신인 작가 이고은 역의 정려원이 드라마 대박을 기원하며 파이팅 포즈를 취한 것.

이에 김명민은 “오랜만에 브라운관을 통해 시청자들께 인사드리게 돼 설레면서도 떨린다. 야비함과 비열함의 끝을 달리는 앤서니 김 그 자체를 멋있게 소화해 내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정려원 역시 “시청자 여러분께 연기를 선보인다는 일은 매번 어렵고 떨리는 일 같다. 하지만 그만큼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기대했다.

‘드라마의 제왕’의 방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명민-정려원 조합이라니, 이건 봐야해!”, “벌써부터 흥미진진! 완전 기대된다!”, “드라마의 제왕 진짜 대박의 기운이 느껴진다 ”라며 뜨거운 방응과 함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드라마의 제왕’은 세상의 중심이 돈인 외주제작사 대표 앤서니 김(김명민)과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신인 작가 이고은(정려원), 아시아 넘버 원 한류 스타지만 자아도취 작렬인 강현민(최시원)이 만나며 펼쳐지는 드라마 제작기를 담은 캐릭터 코미디 드라마다.

11월부터 달콤 살벌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은 드라마 ‘신의’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SSD & 골든썸 픽쳐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이하이 데뷔 임박 '1,2,3,4' 티저 이미지 공개 '선글라스로 색다른 매력'
▶ 김사랑 채정안 11년 전 미모대결, 비슷하긴 한데 약간? 촌스러움이 매력
▶ 택연 토익 만점, 990 만점에 990! 스페인에 중국어까지 "알고보니 엄친아?"
▶ 정준영 관상, 진한 눈썹+강한 눈빛에서 승부욕 발산? “유승우 만만치 않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