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무보정 황금비율, 11자 쭉 뻗은다리에 천사미소 '바비인형 실사판'
[윤혜영 기자] 티파니 무보정 황금 비율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티파니, 실제로 봐도 믿을수 없는 황금비율'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와 이슈가 되고 있다. 한 눈에 보아도 완벽한 비율의 외모가 눈길을 끈다.

사진 속 티파니는 옐로우 셔츠와 짧은 길이의 스커트에 카멜색의 행콕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센스있는 패션감각을 선보였다. 또한, 상큼한 인형 같은 미모와 비현실적인 비율의 우월한 모습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티파니 무보정 황금비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티파니 자체발광 여신이다.", "티파니 무보정인데 황금 비율이네. 부럽다", "나도 실제로 한번 봤으면…티파니 무보정에도 저 정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사진은 24일 빈폴 액세서리 스타일링 클래스 행사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이하이 데뷔 임박 '1,2,3,4' 티저 이미지 공개 '선글라스로 색다른 매력'
▶ 김사랑 채정안 11년 전 미모대결, 비슷하긴 한데 약간? 촌스러움이 매력
▶ 택연 토익 만점, 990 만점에 990! 스페인에 중국어까지 "알고보니 엄친아?"
▶ 정준영 관상, 진한 눈썹+강한 눈빛에서 승부욕 발산? “유승우 만만치 않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