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퀴즈쇼’ 폐지→ ‘정글의 법칙’이 자리 메꾼다! “SBS 가을개편 실시”
[김보희 기자] SBS ‘1억 퀴즈쇼’ 폐지 소식이 알려졌다.

10월24일 SBS 측은 “가을 개편을 맞이해 ‘세대공감 1억 퀴즈쇼’, ‘여행의 기술’, '정재형 이효리의 유&아이'는 폐지한다"고 밝혔다.

금요일 밤 9시55분 방송되던 ‘1억 퀴즈쇼’ 자리에는 11월16일부터 ‘정글의 법칙’이 방송되며, ‘K팝스타 시즌2’가 일요일 오후 5시로 편성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여행의 기술’ 자리에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확대 방송된다.

이외에도 11월10일 방송될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연예계 잠정 은퇴를 선언했던 강호동이 메인 MC로 복귀하면서, 침체되어 있던 토요일 SBS 예능을 부활시킬 예정이다.

‘1억 퀴즈쇼’ 폐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1억 퀴즈쇼 폐지라니 재밌었는데 아쉽다”, “1억 퀴즈쇼 문자 맨날 보냈는데. 결국 상금 못타고 끝났네”, “SBS 가을개편 맞이해 완전 새롭게 바뀌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는 10월 29일부터 24시간 종일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SBS 측은 “선도적인 전시간대 보편적 무료 방송으로 시청자 서비스를 시작 한다"며 ”국가적 재난이나 이벤트 상황에 항시 열려있는 방송으로서의 기능을 담당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아이언맨3 티저 영상, 새 수트 마크 8이 휙? 업그레이드 "기대감 ↑"
▶ 솔비 과거 사진, 다이어트 자극용으로 냉장고에… 모델 포스 ‘철철’
▶ 수지 시스루 패션, 청순함 뒤에 감춰진 섹시미? "男心 제대로 녹이네~"
▶ 강예빈 옥타곤걸 데뷔, 한국인 최초 "아리아니 셀레스티보다 섹시하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