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외모서열, 최강창민 "윤호형 보다 내가 더 낫죠~"
[안경숙 기자] 동방신기가 서로의 외모서열과 여자친구를 위해 만들었던 음식들이 공개했다.

10월23일 방송된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한 최강창민은 “솔직히 매력 빼고 딱 얼굴만 보면, 윤호형 보다 내가 더 잘생겼다 YES or NO?” 라는 디제이 신동의 질문에 망설임 없이 “예스”라고 외치면서 동방신기 외모서열을 정리했다.

솔직한 대답에 놀란 신동이 정말 그렇게 생각하냐고 거듭 묻자 “윤호형은 매력이 넘치지만, 딱 얼굴만 보면 내가 낫다”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이에 유노윤호 역시 “얼굴은 창민이 낫다”고 동의했지만 거짓말 탐지기 실험에서 ‘거짓말’로 밝혀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유노윤호는 “여자친구를 위해 닭백숙을 만들어 준 적이 있다”, “작고 아담한 여자보다는 키크고 늘씬한 여자가 좋다“는 솔직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고, 최강창민 역시 ”여자친구를 위해 크림치즈 스파게티랑 전복 소고기죽을 만든 적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여름엔 좀 노출을 한 여자, 시원하게 입고 다니는 여자가 좋다”는 등 시종일관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 외에도 동방신기는 생방송 중에 직접 팬들을 위해 케이크를 만들기도 했는데, 새벽 늦은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지금 당장 여의도로 달려 올 수 있다는 팬들의 문자가 수천 통이 넘어 한류스타의 위엄을 과시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아이언맨3 티저 영상, 새 수트 마크 8이 휙? 업그레이드 "기대감 ↑"
▶ 솔비 과거 사진, 다이어트 자극용으로 냉장고에… 모델 포스 ‘철철’
▶ 수지 시스루 패션, 청순함 뒤에 감춰진 섹시미? "男心 제대로 녹이네~"
▶ 강예빈 옥타곤걸 데뷔, 한국인 최초 "아리아니 셀레스티보다 섹시하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