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2012 프로 선수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2012 프로 선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프로야구 2012 정규시즌이 종료됨에 따라 올해의 성적과 기록을 바탕으로 2012년도 최신 선수 데이터를 반영한 것. 특유의 성실함으로 국내 대표 거포로 성장한 넥센 박병호를 비롯해, 최고의 좌완 에이스 삼성 장원삼과 안타제조기 롯데 손아섭 등 총 400여명의 선수가 업데이트 된다.

또한, 신규 월드 및 올스타 등급 선수도 함께 추가된다. 특히, 2012년 월드 등급 선수로 선정된 박병호는 득점권 파워 향상 및 매 타석 정확도가 상승하는 '극기' 특성을 보유하게 된다. 2012년 프로 선수 업데이트 이외에도 롯데 이용훈, 넥센 강윤구, 김민성, 삼성 정형식 선수의 특이폼도 새롭게 적용된다.

이와 함께 2012 한국시리즈와 아시아시리즈를 기념하는 'Be the Champ!' 이벤트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11월 5일까지는 한국시리즈 트로피 퍼즐을 완성하는 이벤트가 실시되며, 11월 6일부터 12월 3일까지는 아시아시리즈 참가 국가를 퍼즐로 일치시키는 이벤트가 각각 진행된다. 슬러거 게임 한판을 마치면 한 번의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결과에 따라 선수 드래프트권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윤호 사업팀장은 '슬러거 이용자들에게 최신 선수 데이터를 신속하게 제공하고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한국시리즈와 아시아시리즈 기간에 맞춘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슬러거, 전설의 투수 '김시진' 월드선수 추가
'피망'에서 한가위 아이템 알차게 쏜다!
슬러거, '응답하라 2007 슬러거즈' 이벤트 개최
슬러거, 포스트시즌 명승부 시리즈 이벤트 개최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