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쥬얼리, 섹시 카리스마 폭발! “쿨하고 당당하게 유혹~”

[김보희 기자] ‘인기가요’ 쥬얼리가 타이틀곡 ‘Look At Me(룩엣미)’로 컴백했다.

10월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섹시 여전사 4인방 쥬얼리가 출연해 ‘Look At Me’로 화려하게 컴백무대를 가졌다. ‘Look At Me’는 쿨하고 당당하게 남성을 유혹하는 여성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이날 쥬얼리의 하주연은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룩앳미’의 인트로 곡 ‘Rhythm HA!(리듬 하!)’를 열창했다. ‘Rhythm HA!’는 하주연 특유의 강렬한 보이스와 랩 실력이 엿보이는 곡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Look At Me’ 무대에서 쥬얼리 김은정은 도발적인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또한 김예원은 올 블랙 의상으로 여성적인 관능미를 뽐냈으며, 박세미는 화려한 춤사위와 섹시한 몸짓으로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컴백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쥬얼리는 “같은 소속사에 있는 제국의 아이들 광희 씨가 ‘인기가요 카메라를 다 잡아먹을 듯이 보고 오라’고 조언했다”고 밝혔다.

‘인기가요’ 쥬얼리 컴백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쥬얼리 진짜 섹시하다”, “쥬얼리 컴백 무대 조으다~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 “쥬얼리 흥해라!”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 G-DRAGON, 시크릿, 티아라, 케이윌, 가인, 오렌지캬라멜, 쥬얼리, 15&, U-KISS, 이석훈, 100%, FIESTAR, BIGSTAR, AOA, 라니아, EXID, 미스터 미스터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로이킴 친누나 포착, 빼어난 미모는 엄마 닮았나? '가족 유전자가 우월'
▶ 크리스탈 빅토리아, 엽기적인 그녀들 '입을 헤~ 벌리고 있지만 예쁜 걸로?'
▶ 이지영 아들 사연, 지적장애 3급 21세 자립할 수 있을까? '애틋한 모정'
▶ 김태희 친조카 공개, 유전자가 남다르네? '계란형 얼굴에 깜찍 눈웃음'
▶ 송중기 돌발 발언 “예쁘죠? 박보영은 제거예요”…하지만 반응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