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마이클잭슨 패러디 '7080 복고 패션' 완벽 재현!
[안경숙 기자] B1A4의 막내 공찬이 마이클잭슨을 패러디한 복고 스타일을 선보인다.

10월5일 방송되는 KBS Joy 'B1A4의 헬로베이비' 11회에서는 3주에 걸쳐 진행된 '커플룩 만들기 프로젝트' 완결편이 전파를 탄다. 하상백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아 디자인 구상부터 재료 구입, 가봉까지 B1A4 멤버들이 손수 작업한 의상이 드디어 공개되는 것.

의상 완성에 이어 B1A4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었던 최종 미션은 바로 베이비들과의 패션쇼. 멤버들은 유명 아동복 브랜드의 전문가 앞에서 진행될 패션쇼를 위해 음악에서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 기발한 아이디어들로 런웨이를 가득 채우며 패션쇼 준비에 혼신을 다했다. 특히 멤버 공찬은 나팔바지에 짧은 재킷을 입고 7080 복고 패션을 완벽 재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찬은 의상뿐 아니라 헤어스타일까지 마이클잭슨을 패러디한 파격적인 올빽 스타일을 선보여 이날 특별 MC를 맡은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커플룩 제작 과정에서 원단 구입 실패로 1차 탈락했던 산들의 의상 또한 공개돼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마침내 베일을 벗은 B1A4 멤버들의 커플룩과 패션쇼 현장은 10월5일 밤 9시40분 KBS Joy 'B1A4의 헬로베이비'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KBS Joy)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현상 집공개, 아내 위한 황토 인테리어 "기러기 아빠의 쓸쓸함이…"
▶ 에이미 검찰 송치 “프로포폴 투약 혐의 수사 중” 카카오톡 메시지…
▶ 박보람 최근 모습, 이젠 정말 연예인 포스 '귀여운 느낌은 그대로~'
▶ 신소율 30kg 감량 “한 달 반 동안 한 끼도 안 먹었다”
▶ 한가인 3년 전 약속, 전 소속사와 부산국제영화제 찾는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