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굴욕담 공개, 초등학생에게 “유노윤호 몰라?” 했더니… 버럭!
[김민선 기자] 유노윤호 굴욕담 공개에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10월6일 방송되는 KBS ‘이야기쇼 두드림’에는 1년 10개월 만에 신곡 ‘Catch me(캐치미)’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는 그룹 동방신기가 출연해 릴레이 특강에 나섰다.

해당 녹화에서 유노윤호는 “수많은 아이돌이 탄생하고 있는데 선배지만 위기감을 느낄 때는 없냐?”는 질문을 받고 초등학생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한 굴욕담을 공개했다.

그는 지나가는 초등학생에게 “동방신기 알아?”라고 물어봤지만, 당시 학생이 별 반응 없이 모른다고 했다는 경험담을 이야기 했다. 이에 유노윤호는 얼굴을 가리고 있던 마스크를 벗고 “유노윤호 몰라?”라고 재차 확인했지만 “잘 모른다는데 왜 자꾸 물어보냐!”는 반응을 보여 굴욕을 당했다고 덧붙였다.

유노윤호는 굴욕담과 동시에 “이미 팬들은 다 20대가 됐고 공백기가 길었기 때문인 것 같다”고 설명하며 “이번엔 초등학생에게도 어필하려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안무를 넣었다”는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노윤호가 털어놓는 굴욕담은 10월6일 밤 10시25분 방송되는 KBS ‘이야기쇼 두드림’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사진출처: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동엽 가족사 공개 “큰 형이 청각장애라…”
▶ 신소율 30kg 감량 “한 달 반 동안 한 끼도 안 먹었다”
▶ 최지연 동안 미모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동안 미모”
▶ 한가인 3년 전 약속, 전 소속사와 부산국제영화제 찾는다
▶ 박보람 최근 모습, 이젠 정말 연예인 포스 '귀여운 느낌은 그대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