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무보정, 귀여운 소녀에서 섹시산타까지? '팔색조 매력'
[윤혜영 기자] 신세경 무보정 광고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커피 광고 촬영에서 연기자 신세경은 물오른 미모를 선보이며 귀여운 데님 패션에서부터 섹시한 산타 복장까지 다양한 컨셉을 선보였다.

사진 속 신세경은 리본 머리띠와 핑크색 셔츠에 데님을 매치한 캐주얼룩과 레이스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원피스룩, 깔끔한 수트에 머리를 묶은 단아한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가장 눈에 띄는 사진은 어깨를 훤하게 드러낸 붉은색 튜브탑 산타 드레스. 산타 모자까지 쓴 신세경은 흥겨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기존의 소녀 이미지와는 또 다른 고혹적인 매력과 숨어있던 섹시미를 발산했다.

하루 종일 진행된 촬영에도 신세경은 지친 기색 없이 10여 벌의 의상을 갈아 입으며 포즈를 취하는 등 프로정신을 발휘했다고. 또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즐겨보는 그를 위해 촬영진이 특별히 선곡한 90년대 가요를 직접 따라 부르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커피 브랜드 관계자는 "팔색조처럼 변신한 신세경이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며 "산타로 변신한 신세경이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 중이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세경 무보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세경 여전히 예쁘네", "신세경 몸매 부럽다", "섹시한 세경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달.콤 커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갸루상 변신 "나는 수지가 아니무니다!" 깨알 패러디!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서인국 4년 전, 짧은 머리+턱선 실종 '흔남→훈남' 포텐 제대로 터졌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