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민낯 공개, 아침에도 굴욕 없는 뽀얀 피부 "토요일 밤이 설레요~"
[윤혜영 기자] 박봄 민낯 공개가 화제다.

9월24일 걸그룹 2NE1의 멤버 박봄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여러분. 안녕? 나 한국인데도 밤낮이 바뀐 거 같아요. 왠지 밤이 되면 난 토요일이 된 것처럼 신나고 설레 인다고 해야 하나? 음악도 막 더 좋아지고! 뭔가 좋아요. 그러다보니 또 아침 해가 떠버렸네요. 에브리바디 해피 굿모닝"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봄은 금발머리에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밝게 웃고 있다. 특히 민낯이지만 깨끗한 피부로 굴욕 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박봄 민낯 공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화장을 안해도 예쁘네", "전하고 미묘하게 달라진 듯?", "미모가 점점 발전하는 모습"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7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투어를 돌고 있는 2NE1은 일본 오사카, 나고야, 요코하마 공연을 마쳤고 곧 사이타마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박봄 미투데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갸루상 변신 "나는 수지가 아니무니다!" 깨알 패러디!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서인국 4년 전, 짧은 머리+턱선 실종 '흔남→훈남' 포텐 제대로 터졌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