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곽현화 등 E컵, G컵! 글래머 스타들 폭탄발언 "가슴에 집착마!"
[연예팀] 강예빈, 곽현화, 변새롬이 치열한 한판 승부를 펼쳤다.

9월24일 방송되는 QTV '10min BOX(이하 텐미닛 박스)'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스타들이 한 곳에 모였다.

글래머 몸매 종결자 강예빈, 친근한 섹시스타 곽현화, 이화여대 출신 E컵녀 변새롬, 걸그룹 써니데이즈의 G컵녀 수정은 100명의 남성이 정한 외모 순위를 맞히기 위해 치열한 신경전을 벌였다.

특히 곽현화는 "내가 딱 보니까 나 빼고 세 명이 가슴이 다 크다. 그런데 앞에 계신 남성 100명을 보니 가슴 안 큰 여성을 좋아하게 생겼다. 그래서 귀여운 내가 1등이다"라며 이해할 수 없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에 강예빈은 "가슴에 집착하지 말라"며 "내가 1등을 못해도 곽현화가 1위인 것 말도 안된다. 무조건 내가 곽현화는 이긴다"며 불꽃튀는 말싸움을 벌였다.

몸매 중 가장 자신있는 부분은 골반이라고 밝힌 변새롬과 가장 어리고 몸매도 좋은 자신이 상위권이라고 밝힌 써니데이즈 수정 등 글래머 스타들의 기싸움을 볼 수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착한 글래머'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엄상미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섹시한 몸매와 귀여운 얼굴로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한 엄상미는 "난 무조건 1위나 2위다"라고 외치며 녹화 내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엄상미 외에도 슈퍼모델 유지은, 청순녀 정연주, 매력녀 박민영이 함께 출연해 시간이 지날 수록 남성들의 순위를 예측하기 어려워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QTV '텐미닛 박스' 4회는 9월2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Q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김도현 20kg 감량, 115kg→ 95kg 변신! “악마에서 천사로 보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배용준 문자 공개, 더원 1위 축하 메시지? “안 지우고 오래 간직할 것”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