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인간 허수아비 변신… “자네, 그러고 퇴근하는 건가?”
[김민선 기자] 1박2일 인간 허수아비 변신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9월23일 방송된 KBS 주말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퇴근 복불복에서 패한 멤버들이 ‘일일 허수아비 체험’ 벌칙을 받고 이를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퇴근 복불복 게임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약간 변형된 형태로 술래가 ‘자네 지금 퇴근하는 건가’라고 말한 뒤 돌아 봤을 때 움직이면 안 되는 게임이다.

모든 장애물을 통과하고 퇴근할 수 있게 된 김승우, 이수근, 김종민. 차태현과 달리 남은 멤버들에게는 가을 들판에 서서 새를 쫓는 허수아비 벌칙이 주어졌다.

허수아비 복장으로 갈아입은 엄태웅, 성시경, 주원은 굴욕적인 분장까지 해야 했고, 특히 성시경은 두꺼운 입술로 홍두깨의 그녀 고은애를 연상시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들은 춤과 노래, 그리고 인간 네비게이션 역할까지 하면서 완벽하게 벌칙을 마쳤다.

해당 방송을 통해 1박2일 인간 허수아비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를 쫓기보단 새들이 구경하려고 더 모일 듯! 분장 엄청 웃기다”, “주원 퇴근하면서 봉화스타일 추는 거 완전 귀엽!”, “1박2일 인간 허수아비 벌칙, 아이디어 진짜 신선하네. 퇴근 게임 나도 해봐야지”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해피선데이-1박2일’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김도현 20kg 감량, 115kg→ 95kg 변신! “악마에서 천사로 보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배용준 문자 공개, 더원 1위 축하 메시지? “안 지우고 오래 간직할 것”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