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10년전 걸그룹, 전혜빈과 함께? "말숙이 이렇게 보니 사뭇…"
[윤혜영 기자] 오연서 10년 전 걸그룹 활동을 하던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9월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2'에서는 탤런트 전혜빈이 과거 러브(LUV)활동 시절 영상이 전파를 탔다.

전혜빈은 남성그룹 2AM의 멤버 정진운에게 "과거 2AM이라는 제목의 노래를 했었다"며 자신이 러브 소속으로 활동했던 과거 이야기를 했다. 러브는 2002년 전혜빈과 오연서, 이비까지 3인조로 연예계에 데뷔한 걸그룹.

정진운은 노래를 불러달라고 부탁했지만 전혜빈은 손사래를 치며 제작진에 "(당시의) 자료화면을 찾아 틀면 죽을 거야"라고 말했다.

그러나 프로그램 제작진은 전혜빈의 간절한 외침에도 불구, 러브 활동 영상을 내보냈다. 특히 이 과정에서 최근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말숙이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엠블랙 이준과 가상부부로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인 탤런트 오연서의 당시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오연서 10년 전 전혜빈과 걸그룹 시절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오연서 10년 전엔 사뭇 다른 모습?", "전혜빈 약간 통통한 느낌이네", "둘 다 풋풋하네.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갸루상 변신 "나는 수지가 아니무니다!" 깨알 패러디!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서인국 4년 전, 짧은 머리+턱선 실종 '흔남→훈남' 포텐 제대로 터졌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