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 파격 숏커트, 남자인줄…심경의 변화? vs 이번 콘셉트인가?
[연예팀] 세미 파격 숏커트로? 걸그룹 쥬얼리의 멤버 세미가 머리를 짧게 자르고 돌아왔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세미가 민낯으로 미용실에서 과감한 숏컷트를 하고 있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이 게재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사진에서 세미는 화장기가 전혀 없는 수수한 민 낯으로 미용실을 찾아 평소의 긴생머리를 싹둑 자르고 웬만한 남성 못지 않은 짧은 헤어스타일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데뷔이후 단 한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짧은 머리 스타일을 선보인 세미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세미 닮은 남자인줄 알았다. 세미 파격 숏커트 왜 했지?”, “민낯인데도 얼굴에서 빛이나. 세미 파격 숏커트가 콘셉트인가? 진정한 훈녀!”, “느낌이 달라. 세미 파격 숏커트도 은근히 보이시할듯”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쥬얼리는 10월11일 새 미니앨범 ‘LOOK AT ME’를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하반기 걸그룹 대전의 포문을 연다. (사진출처: 온라인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김도현 20kg 감량, 115kg→ 95kg 변신! “악마에서 천사로 보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배용준 문자 공개, 더원 1위 축하 메시지? “안 지우고 오래 간직할 것”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